본문 바로가기

먹을 텐데

마왕파이(베비에르)

반응형
SMALL

광주 봉선점 베비에르 과자점

광주 쪽에서는 꽤나 유명한 빵집인데 배달 쿠폰이 있어, 집에서 매우 가깝지만 배달앱을 통해 주문했다

광주 쪽에서 9개가 위치하고 있고, 담양, 전주 등에만 있다고 한다

매장 분위기와 디자인이 예쁜동화같은 느낌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오늘 포스팅할 먹을텐데는

 

바로 마왕 파이

 

제과기능장인 마옥천+배우자분 왕씨성을 합쳐

마왕 파이라고 지었다고 한다

선물용으로 하기 좋게,  1 BOX  만원에 8개를 팔고 있었다

 

BOX안 내부: 8개가 개별포장 되어 들어있다

 

마왕파이 개별포장

우리가 아는 호두과자보다  약 1.5배 정도 크기였다

겉바속촉 이 단어가 가장 잘 맞는 식감이었다.

겉바속촉 중 겉바를 담당하는 아몬드크림

가운데 주위에 갈색으로 된 부분이 아몬드크림이다

 

마왕파이 속

속에 앙큼은 적당히 달면서 촉촉하며 부드러운 느낌이었다. 앙금 속에는 호두와 밤이 들어있다. 

커피나 우유와 곁들여 먹으면 괜찮을 맛이었다.

 

마왕파이 박스 광고

 

마왕파이의 사과버전

 

사과마왕파이

 

아직 맛보진 않았지만 사과마왕 파이는 상큼한 맛이 날 것 같다

 

마왕파이는 괜찮은 맛이었지만 기대가 커서인지 그렇게 맛있진 않았다.

다만 식감이 자주 먹어보지 않았던 느낌이라 독특했고, 나름 잘 기획해서 공을 들인 느낌이 나는 파이였다. 

 

빵을 즐겨먹는 편은 아니라 나비 파이만 알았지, 마왕 파이가 있는 것도 처음 알았다

인터넷에서도 많이 판매하는 유명한 파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쯤은 주문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LIST

'먹을 텐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포 장어 (장어 전문점)  (19) 2022.09.10
국내 컵라면 판매 순위 best5  (23) 2022.08.27
고서회관  (10) 2022.07.19
옥천면옥 본점(냉면)  (34) 2022.07.10
수제 식빵 전문점 또아 식빵  (8) 2022.06.19